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ㅋㅋㅋㅋ 치료받고 싶은 애들 좀 봐
    카테고리 없음 2022. 8. 14. 19:38

    ㅋㅋㅋㅋ 치료받고 싶은 애들 좀 봐
    가족은 능력도 학력도 신경 안쓰는데 남자를 물어뜯기만 하면 편히 살겠다는 마음이 강한듯 하지만 실력이 있으면 좋은남자도 만날 수 있음 ㅋㅋ 잭스가 아니면 안되나요? , 쟤네들 뭔 일이냐고 짖어대네요 ㅋㅋ A에 가난한 집안이 많아요 ㅋㅋㅋㅋㅋ 신처럼 ㅋㅋㅋㅋㅋ 그래서 좋은남자 만나서 살려고 하는 애들이 많네요 ㅋㅋㅋㅋ 거기 쌓아온 실력도 없는 것들이야 ㅋㅋㅋㅋㅋ 평생 타겟이야 ㅋㅋㅋㅋㅋ 재주가 많고 돈 많은 남자가 널 평범한 사람이 되길 바라네 구해줄거 같냐 그것? 대상으로만 봅니다 ㅋㅋㅋㅋ 난 너희들을 쳐다보지도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