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흡연자 없음
    카테고리 없음 2022. 6. 13. 02:47

    흡연자 없음
    왜 맨날 거리에 침 뱉고 담배꽁초 버리세요? 아니, 정말 이상한 것은 그가 친절하고 온화하며 불의를 참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성격의 사람들도 영수증이나 사탕봉투를 길거리에 버리지 않고 담배꽁초를 버리고 가래를 뱉습니다.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데 들어오면 반갑게 인사를 하고~ 담배 살때도 두손으로 카드를 건네주고, 두손으로 담배와 카드를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편의점앞에 하나하나 두고가시는 고객님들이 있어서 적어봤습니다 ㅎㅎ 그외에는 다른분들처럼 인사도 안하고 한손으로 카드 주고받고나서 편의점 탁자위에 비닐 버리기가 쉽네요 . 물 앞에 담배꽁초가 뿌려져 있어서 도대체 누가 버릴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이 고객님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잘 도와주십니다. 식당에서 흘린거 다 치우고 나오는 사람들은 담배꽁초는 생각도 안하는데 이상해서 물어보는건데 왜 꽁초를 길바닥에 버리시나요? 제가 아는 흡연자들은 모두 6살 연하의 언니들과 형들이라 물어볼 수가 없습니다.

    아니, 밖에 쓰레기통이 없는 것 같아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있을까 하고 있었는데 휴대용 재떨이는 다 팔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